Last 24 Hour Top Twitter Trends in Korea

Trending Tweets in Korea

#SEVENTEEN1700DAYS #세븐틴과_함께한_1700일 2시 14분에 올리려고 했는데 까먹었다... 1700일 축하해❤ https://t.co/nwLNOd8DXi

#친하게_지내고_싶은데_말을_못건다 내일 일어나서 천천히 할게용 +참고로 늦게 일어남

#마음당_무서워_하는_것 지금 많은 사람에게 루머를 나불거리는 너요

자기 옆의 사람들은 언제나 불행해진다고 생각한 백승수 임동규 밀어내는데 절대 안 밀려나는 능글 동규로 동규승수 보고싶다. 제 옆에선 불행할겁니다. 불행? 언제나 그랬으니까요. 그러니까, 그냥 거기서 멈추세요. 야 백승수. 넌 그딴걸 믿냐? 평탄하지 않았던 과거는 승수에게 트라우마가 되었고,

트렌드에 대상포진이 있어서 하는 말인데 매번 하는 말이지만 건강은 건강할 때부터 지키는 겁니다아아아아아아아....

11화 엔딩 동승 개쩌는 점... 드림즈에서는 여기저기 참견하고 느물대던 임동규 트레이드 후엔 음침하다고 느낄정도로 흑화 강두기 머리하고 나타난 동규 둘 눈빛 교차 편집으로 섹텐 강화 강두기의 경계 키스각에서 귓속말로 마무리 +)본체들의 11화 엔딩이 엄청나게 쩌는 엔딩이 될 것이라는 떡밥

다음주 결방 아니지? 후라이 까는거지? 나 저번에도 결방했을때 기다리다가 현기증났는데 이러지마 진짜로... 보위부 가고싶다고 돌려말하는거야? 그런거야 티비엔? 결방은 즐거움의 시작이 아니라 피바다의 시작이야...명심해 티비엔...

울오 뭔가 다들 비장하게 "이거 금지기는 한데... 스노하레 해야함..." 하고 가져온거 웃겼음ㅋㅋㅋㅋ 뮤즈 시작하고 주섬주섬 꺼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이래놓고 다음주를 통으로 결방한다고?? 미쳤냐??? 스사 미쳤어???

대상포진 처음 올라왔을 때 하필 부위가 가슴 바로 밑인지라, 살이 맞닿는 부분이니 처음엔 땀띠인 줄 알고 파우더나 발랐던 무지함이 정말 후회스러워. 딱지 앉기 시작했을 때야 이건 큰일이다싶어 병원 갔더니 의사가 보자마자 “이러고 어떻게 잠을 잤어요?” 물어서 그 자리에서 엉엉 움.

초반에 의도치 않게 백승수 트라우마 건드는 권경민 보고 아 이번회차 경민승수 떡상 각이다 싶었는데 미친 스토브리그 작감이 나보다 더할 줄은 몰랐다 이거예요 엔딩을 어떻게 두기승수동규로 하시냐고요 걸어오는 임동규 보고 걱정돼서 백승수 앞에 서는 강두기, 괜찮다고 눈짓 주는 백승수 ㅁㅊㄷ

진짜 어쩜 좋아 임동규랑 백승수 멀리서도 기싸움 하길래 어머 뭔 일 나겠다 싶었는데 갑자기 뒤에서 스윽 나오던 강두기가 단장님 옆에 착 붙길래 진짜 뭔 일 나겠다는 걸 깨달았죠

지문정보 지우고 홍채로 싹 바꿈 근데 안경쟁이라 은행로그인할때마다 안경 들어올려야함 개씹노간지 리디광공은 영원히 못되겠네 홍상수나 됐으면 됐지

스티그마 첫공개 긴장 많이 한 태형이 너무 잘했써 !

내일 ㄹㅇ 오늘 안불렀던 정규싱글노래 다조지고 유닛곡 6개 쌉조지고 앵콜로 보쿠히카 연꽃타고나온다니깐ㅋㅋ 보쿠히카 끝나니까 뒤에서 아쿠아 니지동 PPAP추면서 튀어나와서 다같이 SDS부르고 찐하게 포옹한다음 다같이 1 2 3 4 5 6 7 8 9 외치면서 폭죽터지고 마무리인사로 아이반자이 떼창

다음주 진짜 결방하냐고? 왜 대답이 없어 아니라고 대답해!!!!!! 어서!!!!!!!!!


 

실트보니까 다들 다음주결방하지말고 드림즈 바이킹즈 연습경기 중계해달라고 하는 게 분명


 
 

이제 아니쿠라에서 스노하레 틀고 울오꺾으면 제지하는 네타 생길듯

그냥 스브스 하고 싶은데ㅡㅐ로 해도 듀ㅣ니까 제발 다음주 결방하지 말아줘 ㅠㅠㅠ 바이킹스랑 드림즈 경기 넣어줘도 볼게 꼭 볼게 ㅠㅠ 넣고싶은 광고 넣구 ㅠㅠ 본다니까 시발 본다고

원래 담주 결방때문에 빡쳐야 하는 상황인데 11화 엔딩이 사람 돌게 만들어서 지금 화내야 할지 춤을 춰야할지 헷갈려 스브스새끼들 이래놓고 다음주 결방이라고? 아니 일단 얘네 섹텐 미친거아니야? 그게 문제가 아니라 지금 아니 봐봐 이미 섻스하고 남았다니까 지금

나 오늘 진짜 생일이였어,, 미옵나도 해주고 언더워터도 해주고 댕햄도 터지고 나의 오랜 씨피도 터져서 너무 행복했어,,,

언더워터 기현 파트 모아모아 #기현

보컬로이드 조교러로서 한국 보컬로이드 시장이 더 커졌음 좋겠고... 시유랑 유니 둘다 더 잘되었음 좋겠다ㅠㅜ 나도 더 열심히 노력할테니까.

#HunanTVSpringFestival2020 is coming tonight~ Don't miss out seeing the most magnificent moments at 19:30 (CST) on #MangotvAPP Tonight!! #wangyibo #王一博 #왕이보


 

이사람들아~~ㅠㅠ 복숭아색 토끼에 당신들 최애 비비지 말라고ㅠ 타장르라 패는게 아니고 일단 뭔지 찾아보면 비빌마음도 안 들텐데ㅠ

내 트친분 한명이 진심으로 복숭아색 토끼 보는걸 말리고있어 얘들아 절대 보지말래 아닌것같아 이건

#최애_넷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170815 재현 180830 재현 191116 재현 191221 재현


 
 
 
 

근데 복숭아색 토끼보다는 13계단의 미끄럼틀이 더 소름끼쳐서 뭐..

#최애_넷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하나는 타장르~! 근데 취향이 뭔지는 모르겠다


 
 
 
 

보카로에서 파라디클로로벤젠 표절은 원래 유명했기때문에 (특히나 오와타 욕먹을때 같이 자주언급됐었음) 다 아는줄 알았어

돌팬들도 참 힘들겠다 복숭아색 토끼란 깜찍한 단어가 실트 올라가있길래 자기 아이돌들 들고와서 복숭아색 토끼~ 하고 있으니까 오타쿠들이 풀발하면서 뭔지.알고.비비세요.이건.보컬로이드.호러곡입니다. 하고 썽내는게ㅋㅋ 아니시발 오타쿠들한테나 호러곡이지 아닌 사람들한테는 걍 귀여운토끼잖;

보컬로이드하니까 생각난건데 나 보카로 남캐최애도 가쿠폰가 걔였음(ㅋㅋ) ,,

보컬로이드 실트길래 영업합니다 우리나라 보컬로이드들도 예뻐해주세요ㅠㅠ 둘다 목소리랑 캐 너무 좋아요 >>>>>>>시유랑 유니입니다<<<<<<< 시유니 오리지널곡도 좋은 노래 많으니까 꼭 들어주세요! 이번에 st미디어에서 상록수님 앨범도 낸다고 해요ㅠㅠㅠ 우리나라 보카로들 살려주세요ㅠㅜㅠ


 
 

다들 보컬로이드 파면서 한번씩은 린렌 먹었잖아 존맛탱인데 좀 드셔보싈???ㅜㅜㅜ 악의하인 알렌릴리도 좋아

진짜 나 보카로찐오타쿠엿는데.... 중2?3?때부터 미애니장르에 빠지면서.. 보카로노래 안듣고 살다가 우타이테같은거 알게되면서다시 보카로노래들음 오타쿠아닌날이업ㄱ엇네시발

보카로 입덕 노래 악의 하인과 인주앨리스 (딱 나온 때였음)

안나푸르나를 트레킹하던 한국인 4명이 산사태로 실종된 가운데 같은 시간 트레킹에 나섰던 전남지역 교사와 학생 21명은 폭설과 산사태를 피해 안전지대로 무사히 대피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imnews.imbc.com/news/2020/soci…

배그 녹음 안 된다고 욕 하는 수준 봐... 허락 없이 녹음 하는 것도 범죄에요 지금까지 올라온 건 그렇다 쳐도 지금부터라도 지켜봐요

나 슈스쉽 아름다워 뽑아서 시원하게 틀림


 

End of content

No more pages to 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