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24 Hour Top Twitter Trends in Ulsan, Korea

Trending Tweets in Ulsan, Korea

핑크머리 실트? 제가그린 핑발캐들 봐주세요


 
 
 
 

핑크머리 실트임? 울집 핑발캐 주섬주섬 꺼내오기 1 4 동일인물 2 3 동일인물 ...이것밖에없어? 안되겠다 조만간 핑발캐 내야지


 
 
 
 

#트친들이_못해봤을_경험 학원에서 남자애 둘이 손잡고 장난치고 있는 것 보기 걔네 둘이 화장실도 같이 가고 학원 옥상 둘이서 몰래 가는 것도 봄 얘네 대화하는거 들었는데

#트친들이_못해봤을_경험 1. 대학다닐때 2층원룸 살았는데 술먹고 집 도어락 배터리 나가서 창문으로 들어가볼려고 하다가 추락함 2. 급커브길에서 렌즈 갑자기 돌아가서 눈감았는데 집앞 가로등 들이받고 부심 차 앞범퍼도 아작나서 패차

핑크머리 재진은 못참지 (영상출처:youtube.com/watch?v=5tZXjf…) https://t.co/0bSEEwSlY0

하 진짜 미용실들 핑크택스 ㅈㄴ 빡친다 ㅋㅋㅋ 왜 난 머리자르려면 2천원3천원 더내야하는지?ㅋㅋ 심지어 남자머리가 자르기 더 어렵다는 말 듣고나서,, 더 화남ㅋㅋ

세로사진 되는 기념 벚꽃촬영본 올리기 모델은 @ GongJu_syongnim


 

그냥 저희집 부오너 보고가라고요 핑크머리 보라머리


 

#이름_안부르고_최애언급 하리보곰쩰리 아이스베어 와기북극곰돌이 동그라미중에 제일 잘생긴 바소프rr로폰도 베이스 님의 눈물점을 쇤네가 쪽쪽빠라묵어보겠습니다


 
 
 
 

커미션엽니다 님과 평생 티알을 같이 가겠다는 피의 맹세 - 가정의 달 초특가 할인 0원 님과 평생 트친을 하겠다는 피의 맹세 - 가정의 달 초특가 할인 0원

커미션엽니다 님과 평생 티알을 같이 가겠다는 피의 맹세 - 가정의 달 초특가 할인 0원 님과 평생 트친을 하겠다는 피의 맹세 - 가정의 달 초특가 할인 0원

피의 맹세 준한... 피 안 보면 못 나가는 방에 갇혔다고 할까?(개연성어디 주위에 도구 아무것도 없음. 한석이 그냥 제 손 물어뜯어서 피 내야 함. 입가에 빨간 피 잔뜩 묻힌 채 바라보는 형님도 무섭고 손에서 피 뚝뚝 떨어지는 것도 무서워서 형니임... 저, 저 이거 못 하겠,습니다. 무서워요.

카디건 버렸네 아무래도 꼬리잡기에서 찢어졋나보지


 
 

혹시 커미션 맡겨보실분 님을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피의 맹세- 5천원 님이 힘들때마다 응원의 댓글 달아주기- 5천원 행아웃 부르면 바로 일어나서 들어가기- 1만원 리디 들어가서 님의 추천작 무조건 읽는 타래 올리기 - 100만원> 가정의달 초특가 할인 100만원

아니 정우영 뜀틀도 잘해 꼬리잡기도 잘해 계주도 잘해 진심으로 이남자 뭐임?????? 반할것같다.........

혹시 커미션 맡겨보실분 님을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피의 맹세- 5천원 님이 힘들때마다 응원의 댓글 달아주기- 5천원 행아웃 부르면 바로 일어나서 들어가기- 5천원 님과 같이 에이펙스 랭크게임 골드큐 돌리기 - 100만원> 가정의달 초특가 할인 0원

오늘 하늘 너무 예쁘다


 
 

혹시 커미션 맡겨보실분 님을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피의 맹세- 5천원 님이 힘들때마다 응원의 댓글 달아주기- 5천원 행아웃 부르면 바로 일어나서 들어가기- 5천원 님과 함께 세션하기- 가정의달 초특가 할인 0원

혹시 커미션 맡겨보실분 님을 영원히 사랑하겠다는 피의 맹세- 5천원 님이 힘들때마다 응원의 댓글 달아주기- 5천원 행아웃 부르면 바로 일어나서 들어가기- 5천원 님과 함께 세션하기- 가정의달 초특가 할인 0원

오옷..!!!! 더비키트 옴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더보이즈 더비키트 더비웰컴키트 양도합니다~ 주연 구성, 아이디카드 빼고 풀셋 반택포 4.5 디엠 주세요~~!! #더보이즈 #THEBOYZ #더비키트


 

안경현제세로사진☆


 

 

얘드라 나 더비키트 스테이씨 앨범깡한다

더비 3기 키트 양도해요 포스터는 꼼꼼 포장 안 해서 하자 생겨도 책임 X 디엠으로 편하게 제시해주세요 최대한 맞춰드림 .. 더보이즈 포카 양도 교환 디마뮤 블룸블룸 산리오 현재 주연 영훈 선우 큐 에릭 킷캣 파자마 로투킹 공방 특전 디디디 디삼 재현 키트 웰컴키트 더비3기


 
 

#카리나버블 #윈터버블 호오오옥시 emergency가 수록곡 제목이야???


 
 

미리보기가 길어졌다고???


 

#이름_안부르고_최애언급 별 오리불고기 용암상어 하늘고래

세로 스샷 안잘리는거 너무 행복하당 올릴 수 있는 스샷 더 많아지겠네

영탁, 고백을 부르는 선배 비주얼…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탁선배 (출처 :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naver.me/G0fx7jr4 #영탁 #youngtak #영탁의불쑥tv #영탁이불 #뽕숭아학당영탁 #사랑의콜센타영탁 #영탁작사작곡 #영탁작곡가 #영탁프로듀서 #영탁화등 #영탁소녀 #영탁슬픈언약식


 

여러분 드디어 저에게도 더비키트가 생겼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예뻐 미쳤다ㅠㅠㅠ

머라구??? 세로 미리보기가 안잘리고 길게 보인다고?????


 

더보이즈 더비3기 키트 분철합니다! 선우 0.8 큐 뉴 0.7 상연 학년 케빈 제이콥 에릭 0.4 준등기비 제외 가격 분철 가능한거 전부 다 미니포스터까지 해드려요 아직 배송 안 왔고 오자마자 배송해드릴게요 뎀주세요!

그냥... 모든 게 재밌다 공식에서 얘네 사귄다! 하고 직접 못박은 캐들 얼마 안 되는데 그래서인지 탐라 사람들 온갖 동인 설정을 다 들고 와서 얘네가 찐이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음 동인러의 신 가스파드

난지금상황이라면 가스파드가갑자기 5월10일 이래도 헐컨티뉴생일인가봐 이럴것같음

#전오수 가스파드 정말ㅜㅜㅜㅜ아아ㅜㅜㅜㅜ


 
 

허어엉...허어엉.....가스파드...나 울어......허어엉......수고...크흡...수고하셨습니다........엉엉엉엉.... 전 또하나의 갓작을 잃었습니다......

가스파드 외전 내놔

카카오톡이 멎은 이번 기회에 트위터를 끊어야지 생각하지만

많은 이용자가 카카오톡의 메시지 수·발신, 로그인 불가 등 ‘먹통’ 현상에 불편을 호소했습니다. mnews.joins.com/article/240510…

카카오톡, 어린이날 밤 2시간 넘게 '먹통'…이용자 불편 호소 yna.co.kr/view/AKR202105… 카카오톡이 어젯밤 2시간 넘게 장애를 일으켜 많은 이용자가 불편을 겪었습니다.


 

오 카카오톡 오류 뉴스 나오는데 불편을 호소하는거 트위터 나오네

카카오톡 2시간 넘게 '먹통'…이용자 불편 호소 #SBS뉴스 news.sbs.co.kr/news/endPage.d…

End of content

No more pages to load